UPDATED. 2024-04-27 23:04 (토)
브릭, 러시아 최고 '뮤페' 초청 '한국대표 활동'
상태바
브릭, 러시아 최고 '뮤페' 초청 '한국대표 활동'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국제 뮤직 페스티벌에 밴드 '브릭 BRICK'이 초청을 받아 한국을 대표로 나선다.

브릭 소속사 제이뮤직 컴퍼니는 20일 "브릭이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1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풋볼 앤 뮤직 페스티벌 & 아트풋볼(Football and Music Festival & ART-FOOTBALL)'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브릭 보컬 허규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펼쳐지는 뜻깊은 자선 공연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 브릭 [사진=제이뮤직컴퍼니]

'풋볼 앤 뮤직 페스티벌 & 아트풋볼’은 2007년부터 러시아 주최로 시작된 페스티벌로, 전 세계 각 국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축구 대회와 공연을 펼치며 '세계 희귀병 어린이 돕기' 자선기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약 16개국의 방송사 및 뮤지션, 연예인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대표단의 연예인 밴드 브릭 외에도 축구팀은 한국팀 총 연출을 맡은 배우 오만석이 주축이 된 '다소니 DASONY'(단장 김은선)팀이다. 또 공연 팀에서는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과 비보이 그룹이 참가한다.

한편 '나자레스' '풀스가든' '집시킹즈' '이스트17' 러시아 팝스타 '유리' 등 많은 뮤지션들이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