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김영광, 4대천왕 정형돈과 셀카~ "행복한 방송"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김영광, 4대천왕 정형돈과 셀카~ "행복한 방송"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영광이 MC 정형돈, 김성주와 셀카를 찍어 올려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방송 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영광은 자신의 냉장고 속 재료들로 요리 된 셰프 군단의 음식을 먹고 단호한 시식평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전 김영광은 자신의 SNS에 정형돈, 김성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화제를 모았다.

▲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영광이 정형돈과 셀카를 게시했다 [사진= 김영광 인스타그램]

김영광의 SNS 사진 정형돈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놀란 듯 한 표정을 짓고 있어 사람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특히 김영광은 정형돈과 함께 찍은 사진에 "형돈이형 진짜 재밌음~"이라며 "다시 또 나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행복한 방송이였음~"이라고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소감을 전했다.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는 게스트가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일류 셰프들이 그 안에 있는 재료로 15분 내에 음식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14일 방송에는 9월 18일부터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의 두 주인공 김영광과 하석진이 냉장고를 들고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