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이기홍 강남 옥택연 닉쿤 NS윤지 총출동
상태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이기홍 강남 옥택연 닉쿤 NS윤지 총출동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9.1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성적으로 화려하게 귀환한 할리우드 추격 스릴러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주연 배우 이기홍이 출연한 ‘서울 러너’ 영상 공개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를 앞두고 노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속 민호의 의상을 그대로 입고 있는 이기홍의 모습부터 이기홍이 한류스타 강남, 옥택연, 닉쿤, NS윤지와 함께 찍은 인증샷까지 담겨 눈길을 끈다.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유는 바로 3일 후 공개될 ‘서울 러너’ 영상의 촬영 때문이다. 이병헌과 세계적인 힙합 거장 디디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러쉬아워4 X 페이스 오프2’ 영상과 산다라 박과 스티븐 연의 '먹방' 영상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회사 비퍼니 스튜디오스에서 기획 제작한 ‘서울 러너’ 영상은 이기홍의 내한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주연배우 이기홍이 한류스타 강남, 옥택연, 닉쿤, NS윤지와 함께 찍은 인증샷[사진=비퍼니스튜디오 제공]

특히 이기홍은 한국의 정서를 담아낸 '메이즈 러너'의 패러디 영상 제작에 열정적인 태도로 임했으며 옥택연, 닉쿤, 강남, NS윤지 또한 평소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시리즈 팬임을 자처, 이번 영상 제작에 흔쾌히 참여했다.

이렇듯 이기홍과 대한민국 스타들이 함께 만든 ‘서울 러너’ 영상은 21일 이후 네이버 영화, CGV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zeRunnerMoviekr) 및 비퍼니스튜디오스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지난 16일 개봉한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