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임창정 '또 다시 사랑', 역시 임창정표 명품 발라드! "가을에 듣기 좋아요"
상태바
임창정 '또 다시 사랑', 역시 임창정표 명품 발라드! "가을에 듣기 좋아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임창정이 '도플싱어 가요제'에 출연하며 부른 '또 다시 사랑'이 주목받고 있다.

27일 오후 방송 된 JTBC '히든싱어-도플싱어 가요제'에 출연한 임창정은 모창자 조현민과 함께 또 다시 사랑'을 선곡하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방송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에 등장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임창정의 노래는 이에 그치지 않고 음원 사이트의 검색창에서도 순위권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28일 오후 2시 기준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의 5위에 머무르고 있다.

▲ JTBC '도플싱어 가요제' 임창정이 출연했다 [사진=도플싱어 가요제 방송화면 캡처]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지난 22일 발매 된 임창정의 첫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피아노와 현악기의 선율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잔잔한 멜로디에 임창정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진 발라드 곡이다.

임창정은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데뷔 한 이후 스크린은 물론이고 음반 활동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해 왔다. 임창정은 '이미 나에게로', '소주 한 잔', '그때 또 다시' 등의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