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마셰코' 준우승 요리 연구가 국가비, '영국 남자' 조쉬 캐럿과 열애.. "우린 완벽하지 않지만.."
상태바
'마셰코' 준우승 요리 연구가 국가비, '영국 남자' 조쉬 캐럿과 열애.. "우린 완벽하지 않지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2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유튜브 영상을 통해 유명해진 '영국 남자' 조쉬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스터셰프 코리아3'의 준우승자 국가비와 열애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영국 남자' 조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조쉬는 "오늘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드리겠다"며 "그동안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말하며 국가비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 영국남자 조쉬와 요리연구가 국가비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조쉬 인스타그램, 국가비 인스타그램]

조쉬는 "국가비와 사귄지 1년 쯤 됐다"며 "고민 끝에 우리 둘 다 정식으로 말씀 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조쉬는 "저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되었다"며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해 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조쉬는 "완벽한 커플인 척 할 생각은 없다"며 "우린 완벽하지 않다"고 말하며 두 사람을 끝까지 응원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영국 남자'로 불리는 조쉬 캐럿은 유튜브를 통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거나 한국과 다른 영어권 국가들의 특성을 비교하는 등의 영상을 올리며 유명해 진 '유튜브 스타'이고, 조쉬 캐럿의 열애 상대인 국가비는 지난 2014년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3'에서 준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 받은 요리 연구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