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육룡이 나르샤' 정유미, 얼굴 만큼 예쁜 마음~ "장기기증 어렵지 않아요"
상태바
'육룡이 나르샤' 정유미, 얼굴 만큼 예쁜 마음~ "장기기증 어렵지 않아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1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중인 배우 정유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녀의 SNS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중인 배우 정유미는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기기증'과 관련된 사진을 게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는 '드디어! 했다!! 어렵지 않아요오'라며 '사랑의 #장기기증. 아프지 말기.'라는 내용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 정유미 [사진= 정유미 인스타그램]

이 사진 속 정유미는 장기기증 안내서를 한 손에 들고 수수하고 맑은 얼굴로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을 올린 뒤 정유미는 '육룡이 나르샤' 대본과 함께 '장기기증 희망 등록증'을 찍어 올려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는 "새 생명을 선물하고, 영원히 살 수 있는.. 티켓 도착!"이라는 코멘트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배우 정유미는 '애정의 조건', '보석 비빔밥', '동이', '옥탑방 왕세자'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SBS 수목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