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인생술집'에 배우 박해수와 박호산이 출연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활약한 박해수와 박호산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하는 박해수 박호산은 뛰어난 입담을 자랑할 뿐 아니라 노래 실력까지 어필한다.
이날 방송되는 '인생술집'에 출연하는 박해수와 박호산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사랑 받았던 배우들이다. 두 사람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각각 야구선수 김제혁과 문래동 카이스트로 출연했다.
'인생술집'에서 박해수와 박호산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종영 소감을 전한다. 박해수는 "공감과 사람이 한 번에 떠나는 공연장과 달리 드라마는 공간과 사람이 하나씩 떠나 더욱 공허한 마음이 들었다"는 말을 남긴다.
문래동 카이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호산은 "우리가 잘해야 다른 연극배우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주어질 거란 생각에 정말 열심히 했다"며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 당시 남다른 책임감을 느꼈던 이유를 공개한다.
박해수와 박호산은 '인생술집'을 통해 드라마 촬영 과정에서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기타 반주에 맞춰 '옛사랑'을 열창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슬기로운 감빵 생활' 출연 전 박해수는 '육룡이 나르샤', '푸른 다바의 전설', '무신' 등의 드라마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여신님이 보고 계셔', '갈매기', '영웅', '사춘기', '유도소년', '남자충동', '프랑켄슈타인' 등의 연극 뮤지컬 작품에 참여했다.
드라마 '피고인', 영화 '역모', '침묵', '대립군', '두 남자', '대배우', '섬 사라진 사람들', '도리화가', '족구왕' 등에 출연했던 박호산 역시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이름을 알렸다. 박호산은 '도둑맞은 책', '명동로망스', '그 여름 동물원', '얼음', '인 더 하이츠', '러브레터', '올모스트 메인', '디셈버', '빨래', '광화문연가', '미친키스'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인생술집'에 출연하는 박해수와 박호산 배우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전하며 뛰어난 입담을 자랑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