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TV 영화 채널을 통해 영화 '형', '아이언맨', '스파이더맨:홈커밍',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웜 바디스', '월 스트리트:머니 네버 슬립스' 등이 전파를 탄다.
4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영화 채널 OCN에서는 오전 9시 20분부터 영화 ‘형’을 방송한다.
영화 '형'은 권수경 감독의 작품으로 조정석, 디오, 박신혜, 김강현 등이 출연했다. 영화 '형'은 지난 2016년 개봉 당시 전국 298만 관객을 동원하는데 성공했다.
OCN은 영화 '형' 방송 종료 이후 오전 11시 30분부터는 OCN 드라마 '프리스트' 3-4회를 연속 방송한다. 오후 2시에는 영화 '아이언맨', 오후 4시 40분 '스파이더맨:홈커밍', 오후 7시 20분 OCN 오리지널 드리마 '신의 퀴즈:리부트' 5-6회가 방송을 앞두고 있다.
채널CGV에서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방송한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이후 오전 11시 '웜 바디스', 오후 1시 '월 스트리트:머니 네버 슬립스', 오후 3시 40분 '지.아이.조. 2', 오후 5시 40분 '인 타임', 오후 7시 50분 '아일랜드'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는 오전 8시 30분 '엽기적인 그녀'를 시작으로 미국드라마인 ‘하와이 파이브 오 8’, ‘프리스트’, ‘케이트 맥콜’, ‘밴티지 포인트’, ‘12 라운드’ 등을 순차적으로 편성했고, 스크린에서는 ‘우아한 세계’, ‘디파티드’, ‘더 테러 라이브’, ‘사부:영춘권 마스터’ 등을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