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뉴진스가 코카-콜라를 만났다.
코카-콜라는 3일 "글로벌 엠베서더 뉴진스(NewJeans)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친숙함에 힙함을 더한 신곡 'Zero'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데뷔 이후 독특한 매력과 음색, 스타일링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그룹이다.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과 더불어 탄탄한 실력으로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단숨에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공개된 'Zero'는 뉴진스와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의 협업 프로젝트이다. 기존 CM송에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을 더해 한층 색다른 감성을 전한다. 'Zero'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다른 세계에 살던 소녀들이 마법같이 만나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도 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코카-콜라와 차별화된 콘셉트와 매력으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뉴진스의 만남을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독창적인 매력의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며 "뉴진스와 함께 선보인 코카-콜라 CM송 'Zero'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