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리멤버' 박민영,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완벽 패션'… T.P.O란 이런 것!
상태바
'리멤버' 박민영,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완벽 패션'… T.P.O란 이런 것!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SBS '리멤버'로 브라운관 복귀를 선언한 박민영의 제작 발표회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사옥에서 열린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박민영은 깔끔하지만 포인트가 정확한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작인 KBS '힐러' 출연 당시와는 완전히 다른 긴 머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한층 여성스러워진 모습을 보인 박민영은 평범하지 않은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 박민영 [사진=스포츠Q DB]

박민영이 이날 선택한 패션은 오피스룩의 정석으로 분류되는 흰 블라우스와 검은 스커트였다. 그러나 박민영은 무난하고 평범한 오피스룩을 선택하지 않았다.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의 제작발표회인 만큼 깔끔한 모습을 보임과 동시에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의 블랙 스커트와 넥 라인에 포인트가 들어간 흰 블라우스를 매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누드톤의 오픈토 스타일의 힐을 매치하며 깔끔함을 더했다.

박민영은 올해 초 막을 내린 KBS '힐러'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민영과 유승호, 박성웅 등 실력파 연기자들의 합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절대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내용이 담긴 휴먼 법정 드라마로 오는 9일 첫방송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