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시스루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 치마… '파격적인 패션'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시스루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 치마… '파격적인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치즈인더트랩' 제작 발표회 현장에 참석한 김고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김고은은 시선을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김고은은 이날 오버사이즈의 리본과 시스루가 특징인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의 치마를 매치하며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 '치인트' 김고은

김고은은 이날 무릎까지 오는 A라인 스커트와 세로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시스루 블라우스를 파격적으로 매치하는 대신 구두와 악세서리를 최대한 간소화 하며 시선의 분산을 막았다.

김고은은 이날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를 질끈 묶고 최근 트랜드인 립 색상을 선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로, 오는 2016년 1월 4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작품에는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