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새앨범] 싱어송라이터 라엘 감미로운 팝 감성 담은 신작 'EXO 수호 주연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OST' 이전 발매
상태바
[새앨범] 싱어송라이터 라엘 감미로운 팝 감성 담은 신작 'EXO 수호 주연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OST' 이전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1.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아시아 갓 탤런트' 출신 싱어송라이터 라엘(Ra.L)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라엘 소속사 라옴뮤직 측은 7일 "싱어송라이터 라엘이 이 8일 정오에 디지털 싱글 음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기억을 지워줘요'는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느껴지는 상처를 감미로운 팝 사운드로 풀어냈다. 특히 라엘은 정식 데뷔 이전부터 인정받던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다.

[사진=라옴뮤직 제공]

'기억을 지워줘요'는 라엘이 직접 작사, 작곡, 노래, 프로그래밍을 맡으면서 싱어송라이터가 지녀야 할 능력까지 담아낸 곡이다.

라옴뮤직 엔터테인먼트 임수정 대표는 "현재 라엘은, 방송 예정을 앞둔 EXO 수호 주연의 드라마 '하와유브레드'의 OST로 선보일 음원 작업을 마치고 부산국제영화제 등 다양한 공연활동과 음반 활동에 몰두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라엘은 지난 2015년 27개국 동시 방영된 싱가포르 '아시아 갓 탤런트'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one day more'를 1인 24역으로 소화하며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최근 국내로 돌아와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