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08 (금)
[초점Q] 'PD수첩' 최순실 사단 실체, 국정농단 새로운 내용-박근혜대통령 둘러싼 의혹까지 파헤친다 '지상파 시사프로 자존심 세울까'
상태바
[초점Q] 'PD수첩' 최순실 사단 실체, 국정농단 새로운 내용-박근혜대통령 둘러싼 의혹까지 파헤친다 '지상파 시사프로 자존심 세울까'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1.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PD수첩'이 최순실 국정농단과 박근혜 대통령을 둘러싼 각종 의혹 등을 상세하게 정리하는 방송을 내보낸다. 그동안 PD수첩은 이번 방송을 준비하기 위해 심층 취재를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8일 방송될 MBC 시사프로그램 PD수첩에서는 최순실 국정농단의 실상과 원인을 파헤치고 박근혜 대통령을 중심으로 각종 의혹을 풀어갈 예정이다.

PD수첩은 그동안 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 아니냐는 비판에 시달렸다. 실제 대한민국 대표 심층취재 프로그램이라고 하기에는 이번 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대응이 미약했다.

PD수첩이 최순실 게이트와 박근혜 대통령을 둘러싼 의혹을 다룰 예정이다. [사진=MBC 'PD수첩' 방송 캡처]

하지만 이번 방송에서 이런 비판을 날려버릴 가능성이 높다.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PD수첩은 이번 방송분을 위해 심층취재를 진행했고 알찬 내용이 가득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PD수첩'의 이번 방송분에서 기존 최순실 사태 관련 정보 말고도 새로운 내용이 나올 수 있다는 부분이다. 박근혜 대통령을 중심으로 한 의혹들 역시 새롭게 밝혀질 것으로 기대된다.

황우석 사태 등을 파헤친 심층 시사프로그램인 만큼 과연 이날 방송에서 어떤 내용을 다룰지. 지상파 방송사들의 최순실 게이트 관련 취재가 본격적인 시점에서 PD수첩이 보여줄 내용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