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복면가왕 주전자부인 스페이스A 김현정과 파워풀 창법 일치 '90년대 스타 여가수 귀환'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주전자부인 스페이스A 김현정과 파워풀 창법 일치 '90년대 스타 여가수 귀환'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2.2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복면가왕'에서 주전자부인이 스페이스 A의 보컬 김현정과 흡사한 목소리를 냈다. 만약 김현정이라면 90년대 실력파 댄스그룹 보컬이 오랜만에 복면가왕 무대에 오른 것으로 볼 수 있다.

25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46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주전자부인과 양말 소년의 힘 있는 가창력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의 선곡은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였다. 감미로움과 강력함이 모두 살아있는 다채로운 무대였다. 특히 주전자부인은 강렬한 창법을 사용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갖춘 보컬이 확실하다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다.

복면가왕에서 주전자부인이 스페이스A 리드보컬 김현정과 흡사한 목소리를 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목소리 톤과 창법, 몸매 등을 볼 때 주전자부인은 스페이스A 리드보컬 김현정으로 추정된다. 스페이스A는 90년대 큰 인기를 끈 댄스그룹으로 강렬한 댄스곡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중 리드보컬인 김현정은 사람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고음과 터프한 창법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만약 주전자부인이 스페이스A 김현정이 확실하다면 복면가왕 유력 우승 후보로 올라설 수 있을 전망이다. 이미 김현정은 가요 예능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