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2:18 (화)
스타벅스·탐앤탐스·요거프레소·투썸플레이스·드롭탑 등 9월 가을맞이 신메뉴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타벅스·탐앤탐스·요거프레소·투썸플레이스·드롭탑 등 9월 가을맞이 신메뉴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 가을이 찾아오면서 간절기 영양 보충을 위한 비타민 음료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스타벅스, 탐앤탐스, 요거프레스, 투썸플레이스, 드롭탑 등 여러 프렌차이즈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지난 17일부터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콜드 브루 메이슨 자`(450ml)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것이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투썸플레이스 제공]

 

스타벅스에서 증정하는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손잡이가 달린 투명 유리 재질의 아이스 음료 전용 다회용컵으로, 앞면과 뒷면에 각각 콜드 브루와 사이렌 로고가 양각으로 디자인됐다. 로즈골드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의 뚜껑 중 랜덤으로 한 개가 제공된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렌즈 주스 '오늘 클렌즈'를 출시했다. 탐앤탐스에서 출시한‘오늘 클렌즈’는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해 첨가물 없이 과일과 채소 재료 본연의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에서 출시한 '오늘 클렌즈'는 케일과 밀싹, 사과 등 과일과 채소로 만들어졌다. ‘오늘 클렌즈’는 과일과 채소 구성에 따라 ▲빛나는 오늘 클렌즈 ▲탐나는 오늘 클렌즈 ▲신나는 오늘 클렌즈 ▲‘힘나는 오늘 클렌즈’ 등 4가지로 구분된다.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소는 9월부터 가을맞이 신메뉴 ‘월넛 시리즈’와 ‘피스타치오 시리즈’를 출시했다. 요거프레소는 올 가을 트렌드 식품으로 부상한 견과류를 이용해 건강함과 맛을 모두 담았다.

‘월넛 시리즈’는 전년도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되어 꾸준한 판매량을 보였던 메뉴이다. 요거프레소에서 출시되는 메뉴는▲월넛 카페 라떼 ▲월넛 카페 프라페와 넌 커피 선호 고객을 위한 ▲월넛 라떼 ▲월넛 프라페까지 총 4종이다.

 

[사진=요거프레소 제공]

 

이어 투썸플레이스 역시 가을철을 맞이 차(茶)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의 신제품은 세계적 명차(茶) 브랜드 티더블유지 티(TWG TEA)와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한층 고급스럽고 풍부한 향을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 'TWG 얼그레이 페어 티’는 티더블유지 티의 대표 홍차인 ‘프렌치 얼그레이’에 달콤하게 절인 국산 배를 넣었다. 이어 ‘TWG 카모마일 오렌지 티’는 은은한 꽃향의 ‘카모마일’ 차에 구운 오렌지 시럽의 상큼함을 더했다. 

카페 드롭탑에서는 카페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 드롭탑은 지난 6일부터 디저트 ‘유로파이’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다. 드롭탑의 신메뉴인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1개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 1개를 2,000원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품절대란을 일으킨 카페 드롭탑의 워너원 포토카드는 바리스타로 변신한 위너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5종과 팝아트 또는 홀로그램으로 제작된 포토카드 랜덤 1종으로 구성됐다. 또산 모든 포토카드에는 위너의 싸인이  인쇄되어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