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2 01:19 (월)
풀무원건강생활, '뼈와 장 동시 관리' 기능식품 출시
상태바
풀무원건강생활, '뼈와 장 동시 관리' 기능식품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황진선 대표의 풀무원건강생활은 17일 "‘유어락(YourLac)’이 하루 1포로 온 가족이 함께 뼈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뼛속까지 칼슘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소 음식으로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칼슘과 비타민D에 장 환경까지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제품 하나에 담았다"는 게 풀무원건강생활 측의 설명. "분말 타입 제품으로 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고, 바나나농축분말(부원료)을 함유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풀무원 제공]

관계자는 "칼슘락 1포에는 칼슘 300mg이 함유되어 성인 기준 1일 섭취 권장량의 43%를 충족한다. 칼슘은 골격과 체조직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미네랄로 다양한 생리 기능과 함께 뼈 건강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여기에 비타민 D를 10μg넣어 칼슘의 흡수까지 도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풀무원이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김치유래 유산균 PMO 08(L.Plantarum PMO 08)을 포함한 1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덧붙였다. 

풀무원건강생활 온라인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풀무원샵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기정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 상무는 "뼛속까지 칼슘락은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칼슘과 비타민D에 프로바이오틱스까지 하나에 담아 온 가족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뼈와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은 37년간 쌓아 온 연구개발 노하우와 깐깐하게 엄선한 안심 원료만을 사용해 유어락 브랜드를 통해 건강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지난해 10월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의 시판용 건강케어 브랜드 유어락(YourLac)을 론칭하고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등 건강기능식품을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