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광고 온에어
상태바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광고 온에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상하목장이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이다. 더운 여름을 맞아 가정에서 얼려 먹을 수 있는 시원한 간식 카테고리를 출시했다.

상하목장은 7일 "신규 광고영상은 재미있는 BGM을 통해 상하목장이 엄선한 원료와 손쉽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대표 캐릭터 '꽁유(꽁꽁 얼린 우유)'와 '꽁주(꽁꽁 얼린 주스)'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상하목장은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꽁유·꽁주 스페셜팩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꽁유·꽁주 스페셜팩은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6입과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 6입, 전용 홀더로 구성됐다.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제공]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제공]

상하목장 관계자는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라는 상하목장 신념에 바탕해 재료를 엄선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유독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상하목장이 만든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환경을 고려해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세계산림관리협의회)인증을 받은 종이팩을 사용했고, 패키지 상단부에는 개봉선이 있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먹을 수 있다는 평가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프리미엄 국산 원유 42%와 국산 생크림으로 만들어 우유 본연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는 꿀벌이 자연수분한 유기농 망고를 함유하고 있다. 인공수분이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재배한 과일을 선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