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참이슬 x 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아이유 반응은?
상태바
'참이슬 x 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아이유 반응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국내 주류와 주얼리의 협업은 업계 최초다.   

하이트진로는 16일 "이번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슬방울 모양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소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서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이후에는 하이트진로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접점에서 시작됐다. 두 브랜드 모두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 중이다. 아이유는 7년 동안 참이슬 최장수 모델로 활약 중이며, 2020년부터 제이에스티나 모델로 발탁됐다. 양사 모두 이번 굿즈 출시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13일 아이유의 언박싱 티징 영상이 SNS에 선공개되자 많은 관심을 모았다. 16일 본 영상이 공개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소주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출시한지 20여 년이 지났지만, 시장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소비자 요구에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라벨 리뉴얼을 통해 더욱 트렌디한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소개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