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8 14:17 (토)
김포에 폴바셋 드라이브 스루 매장 생겼다
상태바
김포에 폴바셋 드라이브 스루 매장 생겼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김포시 구래동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DT(Drive-Thru) 매장을 처음 론칭한 이후 네 번째 개점하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28일 문을 연 폴 바셋 김포 구래 DT점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 차량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며, 2층은 자리잡고 앉아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120석 규모 넉넉한 좌석과 15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자리잡은 언택트 소비문화에 대응하기 위해 DT 매장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안전하게 주문할 수 있는 DT 매장과 키오스크, 모바일 사전주문 시스템 등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예고했다.

[사진=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사진=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한편 폴 바셋은 김포 구래 DT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킨더 부에노 초콜릿을 증정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폴 바셋 로고가 디자인된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 3만 원 이상 멤버십 카드 충전 시 드립백 커피 ‘바리스타 파우치’ 1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벌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