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하이트진로 테라X스탠리 캠핑굿즈, 6일 '한사랑산악회'와 11번가 라이브커머스
상태바
하이트진로 테라X스탠리 캠핑굿즈, 6일 '한사랑산악회'와 11번가 라이브커머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청정라거-테라'의 브랜드 굿즈(goods)를 다시 한 번 라이브 커머스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6일 "테라 캠핑 굿즈 5종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며 "이번 굿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협업했다"고 밝혔다.

6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테라 X 스탠리' 협업 제품을 포함한 캠핑 굿즈 5종 ▲ 아웃도어 쿨러(15.1ℓ) ▲ 보냉 그라울러(946㎖)+테라병 가랜드 ▲ 보냉 맥주잔(709㎖)+게임기/퍼즐 ▲ 테라 캠핑웨건+테라 타월 ▲ 테라 캔쿨러를 한정 판매한다.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콘텐츠 ‘한사랑산악회’로 활동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배용길, 정광용이 참여해 굿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협업은 최근 증가하는 캠핑족을 겨냥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 전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테라 X 스마일리’ 굿즈를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했다. 시청자 25만 명이 참여하고, 일부 인기 굿즈가 1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