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코엑스 초대형 옥외광고로 만난다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코엑스 초대형 옥외광고로 만난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이 마블과 두 번째 합작품 ‘마블 퓨처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홍보에 나섰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인근 K-POP 스퀘어와 코엑스 브랜드에비뉴에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등 주요 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특히 이 광고는 슈퍼 히어로들이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생생한 입체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3D 아나몰픽(Anamorphic) 기법을 활용해 제작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작품이다.

게임은 오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사전 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