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이 여섯 돌을 맞아 신규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의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춘식이 프렌즈 시스템’을 추가했다. ‘춘식이 프렌즈’를 기존 6성 프렌즈와 함께 장착 시, 기존 캐릭터의 스킬 외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와 함께,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인 ‘프렌즈 월드’를 추가 업데이트했다. 프렌즈 월드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최대 5종까지 추가로 장착할 수 있으며, 전투력을 올려 몬스터와 대결하는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프렌즈팝을 업데이트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D! 친구들의 즐거운 일상’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한정판 프렌즈’를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우주 브릭 피규어 라이언 우주선’과 ‘리틀 프렌즈 미니 피규어’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의 6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