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CGV-매드포갈릭 협업, '갈릭 스노잉 피자'의 재탄생
상태바
CGV-매드포갈릭 협업, '갈릭 스노잉 피자'의 재탄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트를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과 손잡고 차별화된 신메뉴 ‘갈릭 스노잉 핫도그’를 13일 선보인다.

CGV는 "고객에게 영화 관람 외에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CGV는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과 함께 9개월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갈릭 스노잉 피자를 핫도그로 재탄생시켰다"고 12일 밝혔다.

CGV에 따르면 갈릭 스노잉 핫도그는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의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소스에 갈릭버터를 바른 프리미엄 블랙번, 그리고 100% 국내산 슬라이스 갈릭칩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매드포갈릭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갈릭 스노잉 피자를 CGV의 간편 인기 메뉴 핫도그로 맛볼 수 있는 것.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는 신메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갈릭 스노잉 핫도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탄산음료를 증정하며, 민트레몬맛 리콜라캔디를 제공한다. 또한, 갈릭 스노잉, 칠리 치즈, 플레인 핫도그 세 가지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핫도그 올(ALL)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제공되는 갈릭 스노잉 핫도그에는 홀로그램 입체카드가 끼워져 있으며, 입체카드 뒷면에는 쿠팡이츠 CGV 딜리버리 전용 할인 쿠폰이 있다.

CGV는 "오는 14일 오후 9시에는 갈릭 스노잉 핫도그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CGV F&B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산적TV 밥굽남과 함께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들을 맛보며 리뷰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혜원 CGV F&B사업팀장은 “김치팝콘, 팝콘젤리, 갈릭 스노잉 핫도그 등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영화 외에도 차별화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업체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식음료 메뉴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17년 죠스떡볶이와 죠스 튀김범벅, 2018년 스쿨푸드와 스팸계란마리, 2019년 BBQ와 BBQ 직화구이 치킨, 올해 7월 서울시스터즈와 김치팝콘 등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