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4 01:57 (토)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7년 연속 1위
상태바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7년 연속 1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등극했다.

'KCSI’는 지난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100개 이상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14일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1 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푸드테크 선두기업으로서 디지털 전문 인력과 시스템 투자를 확대하며 고객이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IT 기술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세종시에서 드론 배달 서비스 상용화를 시작해 도미노피자의 배달용 드론인 ‘도미 에어’를 통해 현재 드론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또 고객에게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 트래커’ 서비스, 지리정보시스템(GIS)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 위치를 탐색하고 가장 가까이 위치한 배달 가능 매장과 배달 스팟을 안내하는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서비스 등 IT기술과 융합한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