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박해진·진기주·정준호 '지금부터, 쇼타임!', 예고편 공개 임박
상태바
박해진·진기주·정준호 '지금부터, 쇼타임!', 예고편 공개 임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0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베일을 벗는다.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측은 7일 “첫 예고편이 9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어둠 속에 수상한 바람이 불고 촛불이 흔들리면서 시작되는 예고 영상은 이후 벌어질 범상치 않은 사건을 예감케 한다. 그러나 이내 '귀신을 보는·부리는 사장님' 이라는 자막과 함께 등장하는 마술사 차차웅 역할의 박해진과 열혈 경찰 고슬해 순경 역할의 진기주의 불꽃 튀기는 신경전이 웃음을 안긴다.

 

[사진=]
[사진=지금부터, 쇼타임! 예고편]

 

극중 고슬해는 차차웅에게 수갑을 채우려다 머리채를 잡는가 하면 깜짝 놀라 껴안는 등 둘 사이에 벌어질 궁금증 가득한 사건에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다. 반면 경찰로서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사건에 임하면서 누군가를 반드시 잡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남자 주인공 차차웅은 카리스마 눈빛을 빛내는 동시에 다음 장면에서는 "회사 문 닫는다구요"라며 자신의 회사인 매직팩토리 직원들을 닦달하고 정체불명의 분장에 임하는 등 매순간 냉철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매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최검 장군역을 맡은 정준호의 강렬한 분위기,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으로 구성된 매직팩토리 직원들이 보여주는 좌충우돌 유쾌한 분위기도 시선을 모은다.

한편, 올 봄 방송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