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0:36 (금)
2PM 이준호,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모델 발탁
상태바
2PM 이준호,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모델 발탁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4.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가수 2PM 멤버이자 배우인 이준호(32)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5일 "‘마이밀’은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 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철저한 자기관리와 성실한 자세로 가수는 물론 배우로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이준호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마이밀’이 추구하는 균형잡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8년 2PM 멤버로 데뷔한 이준호는 근육질 바디라인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영화 ‘감시자들’을 통해 배우로서도 성공적으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정조 이산 역을 맡아 대세 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최근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운동은 물론 연기 연습까지 빼놓지 않는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주목을 받았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한 노력을 통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입증한 이준호가 지닌 건강한 에너지가 '마이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대중의 폭넓은 지지와 신뢰를 받고 있는 만큼, MZ세대는 물론 폭넓은 연령층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준호 모델 발탁을 기념해 2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마이밀 뉴프로틴’ 구매 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모델 이준호가 직접 사인한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