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공단기-기술단기, 지방직 9급 합격 예측 서비스
상태바
공단기-기술단기, 지방직 9급 합격 예측 서비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지방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 대비 서비스를 오픈한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는 "오는 18일 시행되는 2022년 제1회 지방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연다"고 2일 밝혔다. 

공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이 시험 종료 후 자신의 점수를 토대로 필기시험 합격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바로미터다. 자신의 점수와 다른 수험생의 성적을 분석해 △ 지역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 △직렬별 성적 분포 및 석차 분석 △ 과목별 시험 체감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또한 대표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실시간 라이브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공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각 지역별 일반행정, 교육행정, 세무, 사회복지 등 전 직렬과 기술단기 풀서비스는 보건, 전산, 토목 등 기술직 전 직렬을 분석하며, 교육청 선발 기술직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단기는 2013년 업계 최초로 시험 종료 후 합격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풀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이후 지난해까지 공단기와 기술단기 풀서비스 누적 이용 건수는 390만 건에 이른다. 18년 경력의 평가 연구팀이 오랜 시간 누적된 빅데이터를 분석해 공단기의 합격 예측 정확도는 99.9%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단기의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풀서비스는 필기시험 종료 후 수험생들이 보다 전략적인 시험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단기와 기술단기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