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NC다이노스X대상, 마산 명물 먹거리로
상태바
NC다이노스X대상, 마산 명물 먹거리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1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식품기업 대상과 경남 창원 연고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뭉쳤다.

대상은 15일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와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2종 다이노스 아귀강정, 다이노스 레그를 출시했다"고 알렸다. 

신제품은 마산지역 명물 아귀를 활용한 강정과 다이노스의 상징인 공룡다리를 연상시키는 닭다리로 구성돼 지역색과 팀 시그니처 캐릭터를 강조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했다.

<br>
[사진=대상홀딩스 제공]

대상에 따르면 아귀강정은 국내산 아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준다. 동봉된 양념 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아귀 튀김을 버무리면 새콤달콤한 아귀강정을 즐길 수 있다.

레그는 큼지막한 닭다리에 짐발라야소스를 입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5일 오후 7시 네이버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채널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을 집으로ON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유니폼·모자·인형 등을 추첨하는 다양한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지역색과 NC 다이노스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메뉴 2종과 함께 야구팬들이 한층 더 즐겁게 팀을 응원할 수 있길 바라면서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은 NC 다이노스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