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23 (목)
LG생활건강 CSR, 참전용사에게 희망박스 전달
상태바
LG생활건강 CSR, 참전용사에게 희망박스 전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엘지)생활건강이 참전용사에게 2025년까지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지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한다.

LG생활건강은 "국가를 위해 희생한 고령의 참전용사들에게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희망박스’ 6000개를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ESG 활동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함께 지난 2021년부터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참전용사 가정에 따뜻한 나눔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희망박스 후원사업’을 전개해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수도군단, 8군단 등 전국의 14개 지역 부대들과 협력하여 참전용사 및 그 가족들에게 2025년까지 5년간 희망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희망박스는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LG생활건강은 5일 오전, 경기 안양 소재 수도군단에서 고창준 군단장 등 군 관계자와 이충건 동안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문품 전달식을 열고 희망박스 및 위문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참전용사를 위한 기념 촬영과 군악 축하공연 등이 함께 진행됐다.

박헌영 LG생활건강 전무는 “참전용사의 숭고한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을 예우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