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넥슨네트웍스,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자격제한 無'
상태바
넥슨네트웍스,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자격제한 無'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7.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네트웍스가 2022년 하반기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자격 제한 없는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문새벽 대표의 넥슨네트웍스는 20일 “2022년 하반기 대규모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에 나선“고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이번 채용은 게임 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의 인재를 선발한다.

[사진=넥슨 제공]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은 나이, 학력, 학점, 전공, 경력 제한 없이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와 대면 혹은 비대면 면접을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들은 9월말부터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인턴십 기간 동안 지급되는 급여 및 복지 혜택은 정규직과 동일하다. 대표적인 복지 제도로는 연 250만 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369 재충전 휴가 및 사내 어린이집 등이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지원자가 인턴십을 통해 효과적으로 게임 QA 직무를 경험하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게임 품질의 최종 책임자로서 전문성을 기르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넥슨네트웍스는 올 상하반기를 비롯해 매년 1~2회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자사의 우수한 인재확보를 위한 노력과 함께 IT 업계 고용창출에 힘쓰고 있다.

2022년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