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8 (금)
컴투스프로야구V22-bhc, '치킨도 먹고 쿠폰도 받고'
상태바
컴투스프로야구V22-bhc, '치킨도 먹고 쿠폰도 받고'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8.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가 bhc치킨과 손을 잡았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1일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야구 게임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의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기획됐으며 게임 유저는 물론 치킨 구매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오는 31일까지 bhc치킨 전국 매장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특별이 제작된 기념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통해 참여자들은 대량의 게임 재화는 물론 최고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스카우트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게임에 접속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자들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게임의 공식 모델과 쿠폰이 인쇄된 치킨 박스 사진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인증하면 인기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보상까지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과 협업 중인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추가적인 제휴 프로모션도 예고하는 등 유저를 비롯한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에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bhc치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컴투스프로야구V22의 9개 구단을 대표하는 전속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치킨 박스를 제작해 운영에 들어간다. 

새롭게 디자인된 치킨 박스에는 해당 프로모션 소개를 비롯해 경찰청과 함께 미아 방지 캠페인도 전개한다. 경찰청의 ‘안전드림’ 홈페이지 주소와 아이의 지문등록을 알리는 문구를 삽입해 미아 발생 시 빠르게 아이를 찾을 수 있는 ‘지문 사전등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  

컴투스는 자사의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라인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월 피자 업계 1위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피자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쳤으며 최근에는 정유사와 손잡고 유류비 지원을 콘셉트로 한 유쾌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bhc치킨 또한 그동안 치킨이 야구를 비롯한 스포츠 응원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것에 착안 야구 마니아를 비롯한 MZ 세대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특히 치맥의 계절을 맞아 치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이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협업 마케팅은 주 타깃층인 2030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브랜드 확산에도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를 적극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