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9-22 09:53 (금)
공단기, 공무원 초시생 위한 원데이 클래스 오픈
상태바
공단기, 공무원 초시생 위한 원데이 클래스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8.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초시생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단기가 2023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국영한 올인원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래스는 처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서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학습의 방향성을 잡고 단기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다.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공무원 시험 필수 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대표 강사들의 핵심 특강과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는 이번 라이브 특강에 참여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댓글로 질문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선물한다. 또한 랜덤 선물 뽑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영한 올인원 원데이 클래스 라이브 일정과 특강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내년 시험을 이제 막 준비하는 초시생들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국영한 올인원 원데이 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초시생들이 체계적으로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단기는 집에서도 노량진 학원의 실제 강의를 현장감 있게 들을 수 있는 공시생 전용 스터디 애플리케이션 ‘노량진 러아부’를 출시했다. 앱을 통해 당일 노량진 학원 수업을 바로 수강할 수 있고 라이브 채팅으로 수험생들끼리 실시간으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