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02:42 (화)
배우 김태희, '고급 매력'으로 꿰찬 새 광고는?
상태바
배우 김태희, '고급 매력'으로 꿰찬 새 광고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김태희가 오뚜기 만두 신규 CF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본격적인 만두 성수기를 앞두고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신규 TV CF를 공개한 오뚜기는 "고급스럽고 지적인 매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태희가 ‘X.O. 만두’의 신규 광고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X.O. 만두’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냉동만두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만두의 꽉 찬 속을 보여주는 클로즈업 장면에 이어 만두를 만족스럽게 베어 무는 김태희의 모습을 비추며 마무리된다.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지난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용팔이'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나와 스타의 99일'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 '러브 스토리 인 하버드' '구미호 외전' '천국의 계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드라마 이외에도 패션, 뷰티 분야는 물론 대중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각종 소비재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5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기도 한 김태희는 최근 현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편, 오뚜기가 지난 2019년 론칭한 ‘X.O. 만두’는 ‘eXtra Ordinary(비범한, 대단한)’라는 의미를 담은 만두 브랜드로, 당면을 넣지 않고 고기, 해산물, 야채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워 풍부한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각각의 재료가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X.O. 만두’만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영상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강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