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넷마블 신작 ‘신의 탑’, 굽네치킨 컬레버 패키지 출시
상태바
넷마블 신작 ‘신의 탑’, 굽네치킨 컬레버 패키지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7.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넷마블 신작 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와 손잡았다.

넷마블은 11일 "지앤푸드 굽네와 함께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사 협업으로 굽네에서는 신의 탑 세트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라쿤밤 세트A(고추 바사삭+모짜치즈볼)▲라쿤밤 세트 B(남해마늘 바사삭+바게트볼)▲화련 세트(볼케이노+에그타르트)로, 신의 탑 전용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3종 세트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한 이에게는 신의 탑 스페셜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굽네치킨을 주문하면 신의 탑 전용 박스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 민족' 프로모션도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배민에서만 받을 수 있는 신의 탑 아이템 쿠폰을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증정하고, 신의 탑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신의 탑은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하게 플레이 가능하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