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닥터유만 모았다, 온라인 ‘닥터유몰’ 오픈
상태바
닥터유만 모았다, 온라인 ‘닥터유몰’ 오픈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7.1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오리온이 온라인 쇼핑몰 '닥터유몰'을 런칭했다.

오리온은 12일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닥터유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기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닥터유몰로 통합하면서 구매 편의성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닥터유몰에서는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및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 총 25종의 닥터유 제품을 판매한다.

닥터유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회원에게는 '문 앞에서 맛나는 100원딜' 이벤트와 함께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회원을 포함한 전체 고객 대상도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유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정기배송도 진행한다.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설정한 주기와 요일에 맞춰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으며, 1주부터 최대 12주까지 원하는 만큼 배송 간격을 조정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면서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용량에 따라 가정이나 직장에서 미리 구매 해놓고 마시거나 운동 시 수분을 보충하는데 용이하며,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제품은 헬스, 필라테스, 러닝 등 운동 전후나 평상 시에도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별해 구매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지향형 닥터유 제품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닥터유몰을 오픈했다"며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구매 편의성, 멤버십 혜택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