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2:22 (수)
넥슨,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 전국 투어
상태바
넥슨,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 전국 투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8.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넥슨이 재즈 전국 투어에 나선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선보이는 전국 재즈 공연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를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연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해 오케스트라 연주로 메이플스토리 음악을 새롭게 해석한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를 열었다. 이번에는 재즈 버전의 곡이다.

[사진=넥슨]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는 10월 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을 시작으로 울산, 대구, 김해, 고양을 거쳐 10월 9일 서울 피날레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공연 티켓은 29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티켓, 롯데콘서트홀,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선 '유러피안 재즈 트리오'가 직접 편곡한 메이플스토리 OST를 연주한다. 김유원 지휘자가 이끄는 '아르츠 챔버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무대를 꾸민다. ‘에레브 수련의 숲’, ‘소멸의 여로’, ‘꿈의 도시 레헬른’ 등 리드미컬한 재즈 감성을 입은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테마곡을 즐길 수 있다.

강원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음악 공연과 같이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 안팎으로 용사님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곡들이 자유로운 리듬감과 감성의 재즈 음악과 만나 더욱 진한 감동과 여운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