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힐러비, V&A 뷰티 공식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힐러비, V&A 뷰티 공식 서포터즈 모집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9.1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가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

힐러비는 “서포터즈 ‘N.Crew(엔크루)’를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N.Crew는 ‘V&A 뷰티’의 다음을 함께 이끌어 나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좀 더 가깝게 이을 수 있는 N(&)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뷰티 분야 및 화장품,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V&A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사람 ▲MZ세대의 트렌드 리더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시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크리에이터 그룹 25명, 리뷰어 그룹 25명으로 총 50명이다. 최종 인원 선정 및 발표는 오늘 19일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N.Crew 서포터즈 활동은 오는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남기기 ▲신제품 체험하기 ▲오프라인 행사 참여하기 등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웰컴 상품 제공과 V&A 뷰티 베스트 라인업이 제공된다. 미션 수행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최대 15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힐러비 V&A 뷰티 관계자는 “V&A 뷰티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참여 기회에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