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6 10:11 (월)
‘스우파2’ 콘서트, 영화관에서 즐긴다
상태바
‘스우파2’ 콘서트, 영화관에서 즐긴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11.2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주역이 한 자리에 모이는 콘서트가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CGV는 24일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생중계는 CGV강남, 신촌,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는 24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콘서트는 내달 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10월 티켓 오픈 직후 5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스우파2’는 Mnet에서 방영한 여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 등 글로벌 8개 팀이 참가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CGV는 앞서 2021년 열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와 지난달 31일 ‘스우파2’ 결승전을 생중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파이널에 이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2 ON THE STAGE’ 콘서트까지 CGV에서 선보인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장의 뜨거운 열기를 동시에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 콘텐츠를 비롯한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중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KBO 한국시리즈와 2023 롤드컵을 생중계해 매진에 가까운 객석률을 기록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