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2 22:49 (목)
BBQ, 코스타리카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BBQ, 코스타리카 신규 매장 오픈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2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BQ가 한달 만에 코스타리카에 추가 매장을 오픈하며 중남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27일 "코스타리카 수도 산호세(San jose)에 모멘텀 피나레스(Momentum Pinares)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멘텀 피나레스는 산호세 인근 도시 쿠리다바트(Curridabat)에 위치한 복합시설이다. 이 도시는 주거, 사무실, 레저, 쇼핑몰 등 여러가지 복합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사무공간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모멘텀 피나레스점은 195㎡(59평) 면적에 86석 규모의 BBQ 빌리지 타입으로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을 비롯한 치킨 메뉴 외에도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해외에서 인기 있는 한식 메뉴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앞서 지난 10월에 오픈한 산호세 에스카주몰(escazu village)점은 오픈 이후 현지 주민 및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약 한달 만에 코스타리카에 추가로 매장을 열게 됐다. 

BBQ는 현재 코스타리카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독일, 대만, 일본, 필리핀, 베트남 등 세계 57개국 7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