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KIA 장현식·최원준·황대인 품절남 합류 [프로야구]
상태바
KIA 장현식·최원준·황대인 품절남 합류 [프로야구]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11.3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투수 장현식(28), 외야수 최원준(26), 내야수 황대인(27·이상 KIA(기아) 타이거즈)이 각각 결혼한다.

장현식은 내달 2일 오후 12시 충북 청주시 웨딩홀에서 신부 송지영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장현식은 친구 사이였던 송씨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3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장현식은 “아름답고 현명한 신부와 평생을 함께하게 되어 행복하다. 가정에서는 든든한 남편으로, 마운드에서는 믿음직한 선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장현식과 송씨 커플은 태국으로 4박 5일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장현식-송지영 커플. [사진=KIA 제공]
장현식-송지영 커플. [사진=KIA 제공]

최원준은 내달 9일 오후 4시 경기도 수원시 더마레보 호텔 웨딩홀에서 신부 남예원씨와 화촉을 올린다. 최원준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씨와 4년간 사랑을 키워왔다.

최원준은 “결혼을 하게 되어 책임감도 생기고 기대도 많이 된다. 한 가정의 가장이 된 만큼 더 멋진 사람, 멋진 야구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원준-남예원 커플은 하와이로 7박 9일간의 신혼여행을 떠난다.

최원준-남예원 커플. [사진=KIA 제공]
최원준-남예원 커플. [사진=KIA 제공]

황대인은 오는 내달 16일 오후 3시 30분 광주 광산구 드메르 웨딩홀 2층 CN홀에서 신부 김현지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씨는 2020년부터 3년간 KIA 응원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했다. 둘은 친한 친구로 지내다 연인 사이가 됐다. 1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황대인은 “가정을 꾸린 만큼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선수 생활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황대인-김현지 커플은 태국 코사무이로 5박 7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황대인-김현지 커플. [사진=KIA 제공]
황대인-김현지 커플. [사진=KIA 제공]

운영2팀 정현진 퓨처스(2군)팀 매니저는 내달 2일 광주 광산구 드메르 웨딩홀 4층 라비엔홀에서 신부 임현진 씨와 화촉을 올린다. 정 매니저는 친구로 지낸 임씨와 4년간 사랑을 키워온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정현진-임현진 커플은 하와이로 10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광주광역시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정현진-임현진 커플. [사진=KIA 제공]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