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골프존카운티, '더골프클럽' 임차 운영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더골프클럽' 임차 운영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12.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울산시 울주군 대중제 18홀 골프장 ‘더골프클럽’에 대해 임차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지난달 30일부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로 새롭게 운영을 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더골프클럽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전장 300m 천연잔디 드라이빙레인지도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전경.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전경.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부산 시내 중심에서 30분 거리라 접근성이 좋고 간절곶 등 해양 관광지와 가까워 경치가 뛰어나다. 추운 겨울에도 비교적 기온이 따듯한 지역 특성상 연중 골프가 가능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운영 중인 전국 골프장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장 운영 시스템 도입을 본격화하며 기존 국내 19개 사업장과의 연계를 통해 골프존카운티만의 특색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예약은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와 더골프클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신규 임차 운영을 추가해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 450홀을 운영하게 됐다. 2021년 4월 버드우드CC(현 골프존카운티 천안) 인수, 2022년 8월 드래곤레이크CC(현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임차 운영, 2023년 8월 사우스링스 영암CC 임차 운영에 이어 최근 더골프클럽에 대한 임차 운영 계약 체결을 성공하는 등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코스 체인 기업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와 하나 되어 더욱 새로워질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많은 골퍼분들께서 스마트한 골프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경남지역 영업력 우수 골프장 중 하나인 더골프클럽을 새롭게 운영하게 됨으로써 앞으로의 골프장 운영 사업의 성장성이 기대된다. 자사 운영 골프장별 제공되고 있는 특색 있는 골프존카운티만의 서비스와 마케팅 등을 더해 골퍼분들께 우수한 상태의 코스와 시설 관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