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CJ더마켓, B2B 전문관 오픈
상태바
CJ더마켓, B2B 전문관 오픈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2.2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더마켓이 B2B 전문관 'CJ더마켓 for Biz'을 연다.

CJ제일제당은 29일 "공식몰 CJ더마켓에 소상공인을 위한 B2B 전문관 'CJ더마켓 for Biz'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J더마켓 for Biz’는 사업자등록번호 인증을 통해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한 요식업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다. 사업자 회원들은 설탕, 밀가루, 장류 등의 식자재 전용 상품은 물론이고 사이드 메뉴로 활용도가 높은 만두, 치킨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더마켓의 다양한 혜택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밤 11시 이전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내일 꼭! 오네(O-NE)’ 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유료 멤버십인 ‘the프라임’에 가입하면 10% 상시 적립 혜택 등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김형우 CJ제일제당 디지털 사업본부 DTC 담당은 “‘CJ더마켓 for Biz’를 통해 소상공인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B2B 전문관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소상공인 전용 제품 개발 및 혜택 강화 등 사업자 회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B2B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CJ더마켓에 사업자 회원으로 신규 가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추가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