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한국체대-스포츠잡알리오, 인재 양성 MOU
상태바
한국체대-스포츠잡알리오, 인재 양성 MOU
  • 민기홍 기자
  • 승인 2024.01.0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한국체육대학교와 스포츠산업 채용서비스 스포츠잡알리오가 손을 잡았다.

스포츠잡알리오에 따르면 조욱상 한국체대 인재개발원장과 김선홍 스잡알 대표는 지난해 12월 서울 송파구 한체대 인재개발원에서 만나 우수 인재 취업 양성을 위한 교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해 10월 한체대 대운동장에서 개최한 스포츠분야 취업박람회로 연을 맺은 양측은 취업 정보 제공에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 유기적인 체제를 구축하고 우호적 관계를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한체대 학생들이 스잡알의 취업 통합서비스를 받고 있다. [사진=스포츠잡알리오 제공]

스잡알은 진로 상담은 물론 국·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삭, 취업처 연계, 구인정보 제공에 이르기까지 취업 관련 통합서비스를 한체대 재학생·졸업생을 대상으로 확대 제공한다.

또 프로스포츠단 의무 트레이너를 희망하는 재학생에게 선수트레이닝 교육(ProAT)과 자격 검정 기회를 부여한다. 1‧2학년에겐 콘텐츠 교육을 통해 대외활동 지원 폭도 넓힐 수 있다.

2012년 닻을 올린 스잡알은 국내 최대 스포츠산업 채용서비스로 체육계 전반에 걸쳐 방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10년 이상 축적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인구직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