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정해인, ‘올 뉴 스타일러’ 화보 공개
상태바
정해인, ‘올 뉴 스타일러’ 화보 공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1.11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정해인이 '올 뉴 스타일러'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정해인은 최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을 연출한 LG전자 ‘올 뉴 스타일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정해인의 라이프 런웨이’를 주제로 촬영, 공식 미팅, 여행 등 5가지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따라 올해 초 출시된 올 뉴 스타일러와 함께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정해인. [사진=LG전자 제공]
정해인. [사진=LG전자 제공]
정해인. [사진=LG전자 제공]
정해인. [사진=LG전자 제공]

정해인은 기존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부드럽고도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비롯해 올 뉴 스타일러와 걸맞은 패셔너블한 매력까지 뽐냈다. 또한 캐주얼한 무드부터 깔끔한 정장 차림의 댄디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배치된 올 뉴 스타일러와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매 컷마다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정해인은 올 뉴 스타일러에서 옷을 꺼내는 모습, 제품에 탑재된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사용해 의류를 관리하는 모습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차세대 의류관리기의 활용도를 강조했다.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해인은 “이전 LG 스타일러 모델을 사용 중인데,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이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것 같다”며 “옷의 구김을 펴고 싶을 때도 효과적이며, 방금 드라이클리닝한 것처럼 보송보송한 옷을 매일 입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화보 촬영을 함께한 신제품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정광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기존 스타일러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올 뉴 스타일러’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새롭게 탑재된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활용해 매일 입는 옷뿐만 아니라 아끼는 옷도 쉽고 간편하게 디테일한 핏을 살려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