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3 00:15 (토)
팝콘 위에 고래밥이? CGV, 고래밥콘 출시
상태바
팝콘 위에 고래밥이? CGV, 고래밥콘 출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2.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CGV가 고래밥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CGV는 8일 "오리온의 스테디셀러인 ‘고래밥’과 컬래버레이션한 신메뉴 ‘고래밥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래밥콘’은 CGV의 대표 메뉴인 팝콘 위에 오리온이 이달 출시한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토핑으로 올려 제공하는 새로운 조합의 팝콘이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달콤치즈맛 고래밥은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낸 뒤 치즈 크림을 입히고, 자체 개발한 달콤치즈맛 시즈닝을 뿌려 치즈 풍미와 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뤄 낸 것이 특징이다. 고래밥 상자 모양의 전용 패키지에 제공돼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 고래밥 캐릭터인 ‘라두’ 인형과 고래밥콘, 탄산음료로 구성된 ‘라두 고래밥콘 콤보’도 선보여 귀여운 ‘라두’ 인형과 고래밥콘만의 특별한 패키지 등을 SNS에 인증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두 고래밥콘 콤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인천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오리온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CGV영등포를 비롯한 20개 극장에서 ‘고래밥콘’ 단품 또는 고래밥콘, 탄산음료 구성의 '고래밥콘 세트' 구매 시 ‘라두’ 뱃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경 CGV F&B 사업팀장은 “농심과 협업해 선보인 ’짜파게티 팝콘’, 오뚜기와 콜라보한 ‘순후추 팝콘’ 등 다양한 식품 업계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의 입맛에 맞는 신메뉴 개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재미있는 영화와 더불어 극장 방문을 기대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먹거리, 즐길거리를 앞으로도 지속 연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