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큐브 '8년만'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상반기 출격
상태바
큐브 '8년만'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상반기 출격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3.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새로운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4일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공식 SNS 채널을 오픈, 그룹명과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2024년 데뷔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NOW, A', 'DAYS' 사이가 'CURIOUS'(큐리어스), 'DREAMY'(드리미), 'YOUTHFUL'(유스풀) 등 다채로운 표현으로 채워지는 그래픽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통통 튀는 비트, 심장 박동 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단어 사이의 공백이 좁혀지고 그룹명 'NOWADAYS'가 완성돼 데뷔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나우어데이즈.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나우어데이즈.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펜타곤 이후 8년 만에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006년 설립 후 포미닛, 하이라이트(비스트),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라잇썸 등을 선보이며 K팝 대표 기획사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우어데이즈는 그룹명과 멤버 수 외 자세한 정보가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서울 시내 곳곳에서 QR 포스터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수년간 준비해 온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나우어데이즈는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