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안효섭, 조지아 광고 모델 선정
상태바
안효섭, 조지아 광고 모델 선정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3.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배우 안효섭이 커피 브랜드 조지아 모델로 활약한다.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갓 내린 듯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안효섭. [사진=코카콜라 제공]
안효섭. [사진=코카콜라 제공]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일 새로운 영감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깨워내는 조지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조지아의 모델로 선정된 안효섭은 연기는 물론 춤, 노래, 스포츠 등 다양한 재주를 가진 팔방미인 배우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3, '사내맞선' 등 출연 작품의 연이은 흥행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한국을 넘어 글로벌 인기를 구사하는 대세 배우로 떠올랐으며, 최근에는 웹소설 원작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주인공 김독자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안효섭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매일 새로운 영감으로 일상을 깨워내는 조지아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안효섭과 조지아가 펼쳐 나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안효섭과 함께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를 콘셉트로 한 TV CF를 내달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