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0 23:47 (토)
컴투스홀딩스 '겜프야', 한국 야구 레전드와 콜라보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겜프야', 한국 야구 레전드와 콜라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3.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컴투스홀딩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한국 야구 레전드와 손잡는다.

컴투스홀딩스는 “겜프야가 새 시즌 개막에 맞춰 한국 야구 레전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겜프야는 2024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야구 레전드를 신규 트레이너로 선보이고 이들이 활약할 전용 시나리오도 오픈한다. 바람의 아들 이종범과 사이드암 투수의 전설 박충식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사진=게임빌 제공]

한국 야구를 대표하는 타자와 투수를 게임 속에 구현해 유저들의 흥미를 높인다. 이종범은 유격수 포지션으로 민첩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박충식은 근력과 지능 속성을 함께 가지고 있는 중계 투수 트레이너로 활약한다. 둘을 비롯해 인기 트레이너 ‘나이아스’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전용 시나리오 ‘레전더리 스타즈’는 기존 크루얼 푸마즈를 업그레이드 한다. 감독과 코치의 대립을 그렸던 시나리오 속에 제2의 이종범과 박충식이 되기 위한 선수들의 육성 과정을 담는다. 향후에는 장성호와 오주원도 합류할 예정이다. 트레이너 4인방은 레전더리 스타즈에서 높은 육성 효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이종범 트레이너 영입권’을 비롯해 ‘2,024,000 골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10매’, 치어리더 영입 10+1 쿠폰 10매’를 선물한다. 28일 간의 접속 이벤트에서는 ‘다이아’, ‘듀얼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 ‘에픽 코어 큐브’ 등을 얻을 수 있다.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수해 ‘하이퍼 영입 10+1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야구 시즌 개막’ 이벤트도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