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2:22 (수)
'전북 가볼만한 곳' 매일 상하농원, 6월 야외 수영장 연다
상태바
'전북 가볼만한 곳' 매일 상하농원, 6월 야외 수영장 연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4.05.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전북 고창군의 가볼만한 곳으로 꾸준히 언급되고 있는 매일유업의 상하농원이 야외수영장을 열고 관광객을 기다린다. 

매일홀딩스는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새달 21일 야외수영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과 함께 하는 완벽한 여름휴가 콘셉트로 설계된 야외수영장은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다. 국제 규격에 맞춘 50m×24m 대형풀과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은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를 포함해 썬배드, 렌탈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포함하고 있고, 특히 스낵바는 상하농원 공방에서 만든 수제 제품과 고창 특산물로 메뉴를 갖춰 물놀이를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먹거리를 제공한다.

상하농원 야외 수영장은 정식 개장에 앞서 6월6일~9일, 15일~16일 총 6일간 미리 오픈, 수영장 입장료를 50% 할인하여 고객들에게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프리-오픈 기간에도 스낵바를 포함한 전 부대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6월21일부터 9월1일까지 두달여간 정식 운영되며,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 시 수영장을 제한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 조식, 노천 스파, 상하농원 무료입장, 저녁식사 10% 할인, 갯벌체험 5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여름철 상하농원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는 물론 동물 먹이주기, 블루베리 수확,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만한 이색 체험이 많다. 또한,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식사도 할 수 있고, 수제공방과 매일유업 상하공장에서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견학을 할 수도 있다"며 "여름방학과 휴가철에 아이들과 함께 상하농원에 방문해서 재미있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