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47 (금)
'용팔이' 주원 동생 박혜수, 소속사 후배였네~
상태바
'용팔이' 주원 동생 박혜수, 소속사 후배였네~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용팔이'에 주원 동생 역으로 출연하는 박혜수가 주원과 같은 소속사 한 식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5일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에서 박혜수는 김태현(주원)의 동생인 김소현으로 등장했다. 박혜수는 꾸밈없는 순수한 마스크와 신선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김소현 역 연기자가 누군지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그 정체가 지난해 진행된 'K팝스타4' 출신 박혜수인 것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당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가수를 꿈꾸며 노래를 부르던 모습은 익숙하나, 연기자로서의 모습은 새롭기 때문이다. 

▲ 박혜수 [사진=SBS 제공]

박혜수는 지난 5월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노래 및 연기로 활동영역을 확장했다. 전속계약 당시 심엔터테인먼트는 "'K팝스타4'를 통해 박혜수의 가능성을 봤다. 박혜수가 가진 여러가지 색깔을 잘 꺼내보겠다"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심엔터테인먼트에는 엄정화 엄태웅 김윤석 주원 유해진 임지연 강지환 오현경 이동휘 강별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에는 매니지먼트사를 넘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가면', 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 제작 및 '후아유-학교2015' OST 제작 등에 참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